logo-under.gif

img1.gif

 

 

제6차 한인세계선교대회>선택강좌>세계를 품은 기독교인의 생활
 

2-11 Doing Gods Will Gods Way
        하나님의 방식대로 하나님의 뜻 행하기

목 5:00 Sports and Recreation Complex 223 [영]

 
 

Steve Saint 스티브 세인트 에콰도르 순교자의 아들, <창의 끝> 저자
에콰도르 오지 식인종 와오다니 인디언들의 대창에 찔려 죽임을 당한 휫튼대학 출신 5명의 미국 선교사 중 하나인 네이트 세인트의 네살난 아들로 에콰도르에서 성장, 13세 때 아버지를 죽인 인디언 가운데 목사가 된 원수의 손에 아버지가 순교당한 콰라레이 강가에서 침례를 받았다. 당시 5명 선교사의 순교는『선교사 대학살 사건』 으로 전 세계에 충격을 주었다. 현재 그는 원수였던 인디언들에게 화해와 용서의 복음을 전하며 그들의 신앙훈련, 직업훈련, 기술교육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아버지의 순교와 자신의 선교 이야기를 담고 있는『창의 끝(End of the Spear)』 저자이며 이것은 영화화되기도 하였다.


God has offered to use us in what He is doing in the world.
Our role is to do His bidding, not to use God to help us do what WE want to do for Him.
As the Apostle Paul said, “Let’s act as Christ’s Servants and stewards of His mysteries” (1Cor 4:1)

하나님께서는 그분이 세상에서 하는 사역에 우리를 사용하시려고 부르신다. 우리의 역할은 하나님의 명령을 수행하는 것이지 우리가 그분께 해드리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도록 우리를 도와달라고 하나님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 이에 관하여 사도 바울은 “사람이 마땅히 우리를 그리스도의 일꾼이요 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로 여길지어다”(고린도전서 4:1)라고 하고 있다.

  KWMC l 16 Elliots Alley, Valley Cottage, NY 10989, USA l  T/845-267-4159  F/845-267-4169  l  kwmc@kwmc.com  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