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under.gif

img1.gif

 

 

제6차 한인세계선교대회>선택강좌>선교일반/역사
 

1-38 생명의 성령의 법과 선교

수 3:30 McManis Lounge (Lower Level) [한]

 
 

정광희 큐가든성신교회 담임
뉴욕 큐가든 성신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정광희 목사는 조선대학교 공과대학, 건국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Liberty Universi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Th.M 와 Liberty University Baptist Theological Seminary 목회학 박사 수료하였다.


오늘날 많은 목회자들이 성도들로 하여금 의롭고 거룩하고, 선한 삶을 살라고 말씀한다. 의롭고 거룩하고 선한 것은 바로 율법이다. 다시 말하면 율법주의자로 만들어 간다. 복음을 제시하고 예수님을 영접시킨 후 이제는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 가르친다. 가르치는 자도 못 살면서 말이다. 만일 우리가 의롭고 거룩하고 선하게 살려고 노력한다면 기독교는 다른 종교와 다를 바가 없다. 세상의 모든 종교는 다 의롭고 거룩하고 선하게 살라고 가르친다. 우리가 그렇게 살기 위해서 힘쓰고 애쓴다면 기독교는 세상의 많은 종교 중에서 기독교라는 종교를 선택하여 십자가가 걸린 건물에서 종교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의롭고 거룩하고 선하게 살려고 하는 것은 기독교가 아니다. 로마서 8:1-2에서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라고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하였다고 가르치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살아야 한다.

  KWMC l 16 Elliots Alley, Valley Cottage, NY 10989, USA l  T/845-267-4159  F/845-267-4169  l  kwmc@kwmc.com  l All Rights Reserved